29TONIGHT 29 seconds to night

 

EMS는 정말 빠르군요 신난다 신난다~

 

 

짜잔~!!!

이렇게 책이랑 굿즈, 작은 선물들까지 보내주셨어요! 굿즈들은 현장판매만 하시는건줄 알고 아쉬워서 땅을 쳤었는데 받아볼 수 있어 너무 기뻤어요ㅠㅠ

 

책은 지금은 스르륵 훑어보기만 했는데요, 이것도 나중에 포스트잇 번역을 해둘까 합니다 히히 

 

 

이런 것 까지 굿즈로 만들 수 있는줄 몰랐는데! 실용적인 굿즈들 좋아해서 정말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ㅠㅠ 그리고 이제서야 깨달았는데 여기 그려진 일러스트 그림 하나하나 다 앤솔 참가해주신 분들 작품에 나왔던 음식들이었더라구요! 제가 그렸던 바베큐 꼬치도 그려져 있었어요ㅠ 너무너무 귀엽죠~!!!

 

나머지 보따리 안엔 작은 간식들이랑 손수 써주신 손편지들도 있었어요 8_8 정말 이렇게까지 많은 선물을 주시다니 정성에 감동해버렸습니다ㅠ_ㅜ 이것들은 저만 몰래 먹고 뜯고 즐기는 것으로...헤헤 

 

이렇게 앤솔에 본격적으로 참가한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심지어 일본에서!), 정말 본격적으로! 체계적으로! 주최진 분들이 프로처럼 착착 진행해주셔서 신기했어요. 여러모로 이번 기회가 아니었다면 경험하지 못했을 일들이 잔뜩이라 너무 소중하고 즐거운 기억이 됐어요! 비록 처음 해보는 부분이 많아서 성에 안차기도 했지만ㅠㅜ 그래도 역시 참가하길 잘했다고 느꼈어요. 무엇보다 같은걸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참가할 수 있게 해주셔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참가하신 분들 모두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